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켜자마자 돈내놓으라는 날강도 때려잡기!!


요즘 컴퓨터를 부팅 하면 처음에 없었던 프로그램들이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나요??

정말 이럴 땐 ~ '짜증!! 지대로다~' 라고 소리치고 싶은데요.
인내심이 좋으신 분들은 꾹~ 참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마음대로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검사하고 치료하려면 '돈내놔!!' 하는
이런 어처구니없는 경우는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칼만 안 들었지 증거도 없는데 치료한다고 결제하라는 것은 날강도입니다.
이에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초보용으로 레지스트리와 msconfig를 이용한 방법은 제외하였습니다.)

 참고로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첫번째

정말 잘아는 방법인데 시작>설정>제어판>프로그램 추가/삭제를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필요없는 프로그램은 지워버리시는게 좋겠죠. ^^

(windows XP)

위와 같이 프로그램 추가/삭제 화면에서 필요없는 것들은 버튼을 눌러 지워주세요.^^

두번째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아무리 찾아바도 없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겠죠.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시작프로그램을 정리하여 보아용~^^

무료프로그램입니다. 툴박스 다운로드 (혹시 저작권이 문제가 될까~ 링크로 걸어요. ^^)



먼저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세요. ^^ 참~ 쉽죠잉!!



설치가 끝나면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깁니다.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툴박스 뜨네요. ^^
어려운 거 없죠잉~^^

툴박스가 나오면 이제부터 중요합니다.

툴박스를 보시면 시작프로그램 관리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창이 뜹니다. 여기서 잠깐!!

아무거나 누르지마시고 오른쪽 상단에 필수프로그램 부분을 꼭 클릭해주세요. ^____^ 그럼 필수프로그램을 제외한
시작프로그램이 뜹니다.

그럼 앞부분에 체크박스가 있는데요. 거기서 필요없는 부분을 해제해주세요. 그리고 완료를 누르시면 재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날강도같은 놈들이 사라졌음을 알 수 있어용. ^^

정말 쉽죠잉~^^

제가 사용하는 쉬운방법이라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올려드릴께용.~ ^^

가시는 길에 추천 살포시~ 즈려밟고 가시옵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