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맛집] 시원한 밀면 한 그릇 어떠세요?


'여름 음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일까요?

냉면? 냉 커피? 냉 모밀(메밀)? ㅎㅎ
냉면이 우세일 수 있겠지만, 저는 밀면에 한 표 던지고 싶습니다. '밀면'은 부산 지방 향토 음식 중 하나인데, 면을 만들 때, 전분에 밀가루를 섞어 더욱 쫄깃하고 탱탱하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에서도 소문난 밀면 전문, 바로 '산방식당' 입니다.

세로로 걸린 간판 때문에 멀리서도 식당이 잘 보입니다~ㅎㅎ

하지만 정작..정면에는 간판은 없고, 베트남 참전 전우회 표시만 보이네요..오~

저희는 밀면과 수육을 시켰습니다. 저기 무  생채가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수육은 정말 야들야들 했구요..역시 면에는 고기를 싸먹어야 제맛인 것!!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압니다~ㅋㅋ

두둥~ 드디어 오늘의 메인..산방식당 대표음식 밀면이 등장했습니다.+.+
(빨리 국물 먹고 싶어라...ㅋ)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적절하게 배어든 양념장까지..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다른 말 하지 않겠으니 언제 기회가 되신다면
직접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주말 점심 때여서 그런지 식당에는 자리가 하나도 없었고, 순번 대기표까지 받아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렇게 기다리시는 분들을 뒤로하고 저는 야무지게ㅋㅋ 맛있게~^^

* 밀면 가격 : 대 - 5,000원 / 소 - 4,000원
* 수육 : 5,000원 정도


http://local.daum.net/map/index.jsp?cx=326000&cy=49974&level=3&panoid=2192379&pan=180&tilt=0&map_type=TYPE_SKYVIEW&map_hybrid=true&map_attribute=ROADVIEW&screenMode=normal

그럼 남은 여름 밀면으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k_QURKKnng7TGBrRWYtKPBLCQUXj1lHf0061lj7yW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