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옆집!! 제주 청정우 식당.

 10월 12일에 올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방문기 보너스편입니다.

제주도 한림읍 서광리에 위치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옆에는 제주의 청정한우를 먹을 수 있는 농협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기때문에 관광과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겠네요.




농협에서 직점 운영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한우를 제공한 사람의 정보를 알려주고 있어
더 믿음이 갑니다.

가격은 일반식당과 비슷한 갈비탕 6000원 수준이며, 일반식당에서 나오는 갈비탕의 고기보다는 당연히 맛있습니다.
또한, 고기의 양도 비교가 안되네요. ^^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을 드시면 되는데요. 찬의 갯수는 별로 없지만 도토리묵과 샐러드에 올라가 있는 드레싱은
좀처럼 맛보기 어려운 맛이였습니다.
밑반찬만 3번 바꿔서 먹었네요. 아주머니 죄송해요.^^;;



갈비탕과 된장찌개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사람들이 거의 만원이며, 대체적으로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사전에 전화를 해보시고 가는 것도 좋겠죠~^^

포스팅을 하다보니 된장찌개와 갈비탕이 다시 생각나네요. 후루릅 짭짭!! 아휴~


메뉴가 다양하고 육회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꼭 제주에 오시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맛은 제가 보장할께용~^^

완전~ 맛있어~ 완전 맛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