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이 ??-Day 인지 아세요?

09년09월09일.....

오늘은 농림부에서 지정한 구구데이입니다.


닭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농림부가 9월 9일을 '구구데이','닭고기와 계란 먹는 날'로 지정하였는데요.

구구데이뿐만 아니라
우리는 살다 보면 **데이라는 정말 많이 지정된 날을 곁 게 됩니다.

제가 어릴 때는 발렌타이데이와 화이트데이 정도가 전부였는데요.지금은 다 기억하기도 어려울 만큼 **데이가 있네요.

삼겹살데이, 빼빼로데이, 초코파이데이, 머니데이 등 엄청나게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할 부분은 대부분이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만들어진 데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기억하기도 어려울 만큼의 많은 횟수의 데이....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데이에 대해 조사를 좀 해보았는데요. 한번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엄청나게 많네요.

그래도 오늘은 저에게는 이런 데이보다 더 중요한 어머니 Day입니다. 생신이시네요.^^
이런 Day를 지정하기 보다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Day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