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귀포 덕성원 - 꽃게짬뽕과 간짜장!!(안 먹어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ㅎㅎ


  우리동네의 숨은 관광지를 걷기운동을 통해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상한 개구리입니다.
이번에는 마실겸~ 서귀포를 갔다왔는데요.^_____^

간단히 서귀포에 있는 덕성원을 소개해드립니다.

덕성원!! 어디에 있느냐~ 정말 유명해서 분점이 많습니다. 제주시에도 있고 중문에도 있고
하지만, 저는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당연 본점을 가야~ 맛을 알 수 있겠죠~^^
서귀포 이중섭 미술관 옆에 위치한 덕성원 중화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프라이드가~ 음.....음........그렇겠죠!! ㅎㅎ






덕성원의 외관입니다. 원래는 앞에 보이는 허연~ 건물이였는데 맛있다는 입소문에 번영하게 되었네요.~
신축건물인가...(잘 몰람수다양~ㅜ..ㅜ)


들어가는 입구에는 Best맛집이라는 포스가 작렬!!하고 있습니다.
후덜덜;; 역시 맛집스티커를 붙어있네요. 기대기대~ 아참 제주도에서 정해준 모범음식점이기도 합니다. 와우!!
이거 괜찮~~~다~~!!



찾아갔을 때에는 벌써 4시가 되어가고 있는데 손님들이 역시 북적북적하네요.
역시 Best 맛집의 명성이 있네요. 사람들 진짜 많아요~(하영많수다~에~)
점심시간인가 하고 시계를 봤다는 ~ 접니다. ㅎ
입구쪽을 보니 2층도 있네요~ 오호~

자 그럼 주문해 볼까요~ ㅎㅎ


꽃게짬뽕!! 간짜장~!! 주세용~^____^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기본찬만 앞에 두고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배고파서 기본찬만 2번 바꿨다는 후덜덜;;;
메뉴판을 보니 굉장히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네요.
참고로 돈이 없어 ~ 오른쪽 메뉴는 못 먹겠어요..~~ 흑흑  다음에는 꼭~!! 저것을 먹어봐야지~ 난자완스!! ㅎㅎ


드뎌~나왔습니다. 앗!! 그런데~ 꽃게 짬뽕에 꽃게가 없다????
막 뒤적뒤적~ 거려보니 데코에 문제가 있었네요. ㅎㅎㅎ 꽃게는 한마리가 들어간듯!! ( 막담아신게에~ )

시식 후~ 맛평!!

꽃게짬뽕

- 국물이 끝내준다~ 일반 짬뽕국물과 해물탕의 오묘한 조화가 있다고 해야될까요~ 꽃게의 진한 향이 음~~~~ 굿!!
   면도 쫄깃쫄깃하고 역시 꽃게 짬뽕으로 유명해진 에이스다운 맛이였습니다. 직접 먹어보시랑께롱~ ㅎㅎ

간짜장

- 평소에 먹던 간짜장과는 많이 틀리다 . 음....이런 짜장은 처음이다..ㅠ..ㅠ
  (요리왕 비룡버전) 쨍~~~~ 먹자마자 건데기의 풍부한 맛이 오장육부를 자극하는구낭~ ㅎㅎㅎ 그정도로 맛있습니다. ~

명불허전이네요~ 정말 그냥 다 맛나요~ 꼭 서귀포에 오시면 제주도의 향토음식은 아니지만 맛있는 중식으로 한끼를 먹어보심이 어떨까요~ 강추합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새로운 무궁화 음식점을 올려보겠습니다. 꾸벅꾸벅~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