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 유니버스 한·중·일 엽기 패션?



이런..역시 요즘 정보는 정말로 빠르다는것을 새삼 또 느낀다. 미스 유니버스에서 한·중·일의 엽기의상 뉴스가 거의 안올라왔을때 오우~!이걸 포스팅 해야겠다.ㅎㅎㅎㅎ 이래놓고 하루좀 지났더니..-_-;그에대한 포스팅 또는 내용이 대거 올라와 깜짝 놀랬다.;;

그래서 말인데...어쩌면 나와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많아 비슷한 내용이 많을지도 모르겠다.


미스 유니버스에 참가한 우리나라의 나리양은 정말 많은 구설수에 올라 있어 살짝 살짝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참이었다.
그런데 요며칠 사이에 미스 유니버스에 대한 것중 제일 이슈화 된 것이 한·중·일의 미를 알리는 패션이었다.
이미 알려진 만큼이나 정말 독특한 패션들이었다. 솔직히 엽기패션이라고 인터넷에 올라와 있기는 하나 개인적으로 그렇게까지 엽기 스럽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 미스 유니버스 참가자 한·중·일 비키니와 전통의상 전·후
012345
미스 일본 비키니 → 미스일본 전통의상
미스 중국 비키니 → 미스중국 전통의상
미스 한국 비키니 → 미스한국 전통의상



▼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한·중·일의 비교 나열
음...많이 독특하긴 하긴하다. 특히 일본분...가면..
하지만 우리나라는;;독특이라고 해야할까나..뭔가 부족해보이는데...


미스 중국은 호위무사를 상징하는 것을 입었다고 한다.
중국의 여성스럽고 예쁜 전통 의상을 다 뿌리치고 과감하게 무사를 상징하는 것을 택한 용기에 나는 박수를 치고 싶다.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에 호일같다는 말을 듣는 의상. 머리의 기하학 적 장신구(장신구라고 하기엔 좀크다-_ㅠ;;)
공포스럽게 보인다는 말도 들은 의상은 그냥 보기만 했을 때는 전통의상이라고는 잘 생각하지는 못할 정도이다.
내 개인적인 생각엔 호의무사라기 보다는 완전 저렴·단순화 시킨 앙드레김 패션쇼 같은 느낌이 든달까...

▼ 대략 이런 느낌...
01234



미스 일본은 아무래도 제일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것같다.
지금 많이 유포되어있는 사진과는 달리 속옷이 훤히 보이는 의상이어서 흡사 포르노 모델같다는 소리까지 들었다고 한다.
아마 형광 핑크의 속옷과 망사스타킹과 거기에 연결된 끈(뭐라고 하는지 까먹었다-_-;;)때문에 더욱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나 싶다.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 지금 많이 유포되어있는 사진과 같이 앞의 치마를 길게 한장 덧 대어서 나왔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볼땐 기모노를 예쁘게 잘 개량했는데 치마쪽의 문제로 인해 잘 부각되지 못해서 조금은 안타까운 면도 있다.
잘가려지기만했다면 정말 좋았을것을;;;근데....가면은 쫌아니다..ㅠㅠ정말..

▼ 논란이 되기 전·후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의 나리양...
정말..디자이너가 누구인지..-_-;알고싶다.
우리 한복이라고 보이기 보단 그냥 진짜 다른분들 말씀처럼 그냥그냥 저렴한 이브닝 드레스 느낌?
참...진짜 다른분들이 말씀하는거 완전 공감한다. 차라리 선덕여왕측에서 입는 그런 한복이..훨씬 낫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다.
개량 한복도 정말 예쁜게 많은데 하필...제일 중요한 한복의 선을 살리지 못한 옷이라니..
우스게 소리인지는 모르겠으나 노란항아리같다고들 한다. 정말 이건 아니지 싶다.ㅠㅠ너무 저렴해 보이지 않는가...후줄근해보이기도 하고..상의는 뭔가 조잡스럽고..



▼ 노란항아리 같은 개량한복




뽀나쑤~
지금 인터넷에서 너무 이슈화 되어서 한·중·일의 집중되어 있는 와중에...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전통의상을 입고 나오신 분이 있었다.
미스 러시아인데. 정말 인형같이 예쁘게 잘입고 나온듯하다>ㅁ< 으흐흐흐흐..
▼ 러시아의 소피아 루디에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말 예쁘다고 생각된 1人이 있었으니....

▼ 미스 엘살바도르
아..이분 뭔가 눈에 익으면서 괜찮으신 외모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