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공감하는 음식의 선택!! 당신의 선택은??



누구나 선택을 해야 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이런 상황은 매우 많이 발생하는데요.

그중에 제일 고민되고 자주 발생하는 상황이 '오늘 뭐 먹지??' 또는 '둘 중에 뭘 먹을까??' 라는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매우 고민되는 음식의 맛대맛 대결을 모아봤습니다.(어디까지나 제생각..^^ ㅎㅎ)


 과연 당신이라면 무엇을 먹을까요???



1. 비빔냉면 VS 물냉면




회식날 고깃집에서 고기와 함께 먹게 되는 냉면!!

정말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이럴 때 고민됩니다. 메뉴를 선택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대부분 반반 시켜서 나누어 먹는 상황이 발생하는 비빔냉면과 물냉면.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왜!!! 짬짜면같이 물냉반 비냉반은 없는 것입니까? ㅠ..ㅠ)



2. 자장면 VS 짬뽕



으아~~~정말 고민됩니다.

점심시간에 팀원들과 함께 중국집에 가게 된다면 이런 경험이 많을 텐데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저희 팀원들은 대부분 자장면을 먹어서 짬뽕시켜놓고 저는 젓가락질을 이리저리합니다. ㅎㅎㅎ

고민되는 상황이네요.
짬짜면은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나온 메뉴인데 별로 ~
인기가 없다는~ ㅎㅎㅎ




3. 간장게장 VS 양념게장




한국의 대표적인 밥도둑이라고 부르는 게장입니다.

주메뉴로 먹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밑반찬으로 둘 중에 선택하라면 무엇을 선택해야 될까요?
아하~  고민됩니다.

간장게장의 게뚜껑에 밥을 샤샤샤샤~ 비벼먹는 그맛과 양념게장의 짜릿한 그맛!!
여러분은 어떤게 더 좋으세요?

(댓글로 남겨주시면 투표 결과를 올려도 좋겠네요.^^)~


4. 보쌈 VS 족발




드디어 나왔습니다.

한국인의 야식의 대표주자!! 보쌈과 족발~
고민되시죠~??

저녁이 되어 출출할 때에 무엇을 시켜먹으면 좋을까요?

족발의 졸깃졸깃한 콜라겐 덩어리들!! 보쌈과 보쌈김치의 절묘한 그 맛!!
으아아아아아악!!!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선택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댓글로 선택 결과를 남겨주세요.^^ 투표 결과를 올려볼께용.~ ㅎㅎ


이 외에 ~ 치킨과 피자!! 김치찌게와 된장찌게!! 등등 정말 많은 경우가 있었지만
간단히 올려봤습니다.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 힝~


 보너스!!

아참~ 제 개인적인 고민되는 순간을 보너스로 올려봅니다. ^^


회식자리에서 소주와 맥주!! 캬~~악!!

고민되네요. 이런 경우에는 다들 ~ 아시죠!!
소맥!! 돌려돌려~ ㅎㅎ

하지만 과음은 금물입니다.^^ 건강한 술문화를 ~ 음....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