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름값 비싼데 영화는 공짜로 봐야되지 않겠니~?




우선 제목을 너무 짧게 한게 아닌가 싶어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재미있게 할려고 하니 ~ 음....이해해주세용^^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요즘 고유가 시대에 기름값때문에
차량 유지비가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경차를 타는 저도 한달에 후덜덜;; 거리는 기름값에 당황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비싼 기름을 넣으면서 포인트말고 다른 혜택은 누리고 있으신가요?

정유사에서 하고 있는 문화이벤트로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다면
온라인에서 조금 수고를 해보시지 않으시렵니까? ㅎㅎ

방법을 모르신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필수조건은 자주 주유하는 곳의 보너스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지금 없으시다면 보너스 카드를 먼저 발급받으세요. ^^




받으셨죠~!! ㅎㅎㅎ

그럼 이제부터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아시는 분들이 많을 듯~ ^^;;)




정유사들은 대부분이 포인트를 제외하고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많지만 정작 귀차니즘때문에 잘 이용하지는 않더군요.

하지만, 정말 이렇게 기회를 날려버리시겠습니까?

하루에 몇 분만 아니면 출근해서 점심때에 잠깐 1~2분만 투자하면

공짜영화의 기회가 온답니다.

우선 보너스 카드를 항상 주유시에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응모의 기회가 생깁니다. 참~ 쉽죠잉!!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 가입하셔서 이벤트 행사를 찾아보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G정유사는 시네마 브런치 S정유사는 문화이벤트라는

명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하셨다면 응모를 하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단지~ 자신의 의지가 문제겠죠~^^

저는 거의 한 달에 1번 정도는 무료로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당첨되면 2인 기준으로 영화표를 제공하니 같이 가시면 좋겠네요.

아참~ 주유만이 아니라 S정유사는 매일 출석 도장을 3개 찍으면

응모권 1장을 주니~ 참고하시어 공짜 영화를 자주 보시길 바랍니다.




당첨되면 영화표 2장과 먹을거리를 주네요. 대부분이~ ㅎㅎ

그럼 이제부터 응모하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