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여운 막내 딸래미

막내딸래미 다롱이를 소개합니다~
(니가 여기에 나올줄이야.. 허락없이 면상을 공개하여 미안하구나 다롱아 ㅋㅋ)
처음에 대려왔을때.. (이때로 돌아가주려무나..)
뭐 어떵? 이표정임..
니가 정녕 슈나우져드냐..(사실 믹스임..)
옷입고 한컷!! (저거 애기 옷임..ㅋㅋ)
뒷다리를 활짝 뻗고 한컷!!
이쁘게 나왔다 ㅋㅋ
건들면 껌처럼 씹어줄태다!!(응?)
한눈판사이에 찰칵~!
군대가는 다롱이
넌 역시 털깍은게 이쁘다ㅋㅋ
아 다 실프다~~~
잘못했습니다..냥?
늠름한모습 ㅋㅋ
나 오늘 올빽했어요~
뭔가포착함..
멍때리는 우리 막내딸래미 ㅎㅎ


빨간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없네용.. 나중에 입고 찍으면 다시 올릴께요~~